THE REPLICA WATCH DIARIES

The Replica Watch Diaries

The Replica Watch Diaries

Blog Article

명품 레플리카 시계는 원본 시계와 비교할 때, 저렴한 소재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 가격은 절대 가성비가 좋다고 할 수 없고.. 중고거래를 통하면.. 가격을 확 낮추어 구매가능하다..

이런 각진 마감이라고 할지라도 모서리는 살짝 둥글게 커브 폴리싱을 해놓기 때문에.

아마 짝퉁시계는 셀러분 입장에서도 상품으로써 가치가 없고 특히 루미녹스 같은 정도의 시계면 더욱 그러할 것입니다.

시덕들도 인정하는 하이엔드가 있다.. 예를들면 파텍필립, 브레게, 바쉐론콘스탄틴 같은 브랜드... 오데마피게도 하이엔드이긴 하지만 로얄오크 심플 모델에 한해서는 괜찮으니.

또한, 원본 시계와 비슷한 외관을 갖고 있기 때문에 패션 아이템으로서의 역할을 충분히 해낼 수 있습니다.

예거르클트르 제니스 기타 브랜드 블랑팡 론진 글라슈테 세븐프라이데이 티쏘 앙트완 프레지우소 오리스 샤넬 파르마지아니 바쉐론콘스탄틴 리차드밀 벨&로스 에르메스 노모스 프랭크뮬러 레플리카 시계 몽블랑 불가리 로져드뷔 모리스라크로아 브레게 아랑게 운트 죄네 피아제 율리스나르딘

물론 이런 물건들은 당장 중국 광저우에 놀러오셔서 우리나라 동대문시장같은곳 조금만 뒤져보시면 원가에 근접한 금액으로 구하실수가 있을 정도로 희소성이 떨어지는 아이템들이죠.

론진 마스터 컬렉션 시스루백이다.. 한눈에 봐도 직관적으로 렙이며 레플리카 시계 조잡함이 금방 드러난다..

비밀덧글을 통해서 아래 시계들이 고품질인지, 저품질인지, 왜 그렇게 생각하는지 남겨보세요.

명품 레플리카 시계는 원본 시계의 외관을 완벽하게 재현합니다. 디자인, 크기, 색상, 로고 등의 세부사항까지 정확하게 복제되어 있어 진짜와 거의 구분하기 어렵습니다.

사실 실생활에서는 타인이 착용하고있는 시계를 이런 각도로 볼 일도 없겠지만.

소재와 마감을 보는 안목이 있다면, 굳이 디테일한 오리지날의 데이터가 없어도 감정이 가능합니다.

이런 이해관계가 없는 상태로 레플리카시계를 막연하게 환상을 가지고 바라보면

Report this page